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동탄숙소 추천 # 동탄 감성숙소 : 어반스테이 동탄

by 손이 2022. 9. 15.
반응형

동탄 숙소 추천

어반스테이 동탄

 

객실타입
에센셜 더블룸

체크인/체크아웃
16:00/11:00

주차
무료주차 1대 가능 

 

두 번째 방문하고 있는 어반스테이 동탄점! 예전에 속초 놀러갔을때 속초등대점도 이용해본적이 있는데 만족스러워서 동탄점도 두번이나 방문하게 되었다. 어반스테이는 지금까지 총 3번째 였는데 대부분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서 합리적인 가격에 깨끗한 숙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정말로 추천하고 싶은 곳!

동탄점은 스타즈호텔 프리미어와 같은 건물을 사용하고 있는데 저층은 호텔이고 고층 위주로 어반스테이와 거주용 오피스텔이 있다.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1대 무료로 가능하고, 어반스테이는 체크인/체크아웃을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오는 링크를 통해 출차전 주차등록을 직접 해야한다. 꼭 까먹지 말고 미리미리 주차등록을 하시길!

복도는 마치 일반 오피스텔 같은 분위기이고 실제로 친구네 자취방에 놀러온듯한 분위기가 난다.

드디어 입성! 우리는 에센셜 더블룸을 선택했고 이 방을 고른 이유는 발코니 쪽에 식탁과 의자가 있기 때문이다. 저녁에 배달을 해서 이것저것 먹으려고 했는데 다른 룸들보다 에센셜 더블룸이 이것저것 먹기에 딱 좋아보여서 요걸루 선택했음. 침대는 적당한 더블사이즈였고 티비는 좀 작아서 다소 아쉬운 면은 있었다.

티비 옆쪽으로는 전자레인지, 네스프레소 머신(캡슐 2개 제공), 커피포트가 있고 옷장이 넉넉해서 이것저것 수납하기도 편했다. 옷장 안쪽에는 스팀다리미도 있고 확실히 호텔보다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갖춰져 있으니 장박을 하기에도 넘 좋을듯!

침대 옆쪽으로는 약간의 감성존..? 그림이랑 스탠딩 조명이 있는데 사실 소파나 테이블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듯 하다.

주방에는 2구짜리 인덕션이 있고 드럼세탁기도 구비되어 있어서 빨래도 가능하다. 주방 용품들도 적당히 잘 갖쳐줘 있어서 간단한 요리를 하기에도 불편함이 전혀 없었다. 냄비나 후라이팬들은 모드 FIKA의 제품들이었는데 다른 어반스테이에 방문했을때도 FIKA 제품이여서 아마 전국적으로 동일하게 준비되어 있는것 같았다.

아까 잠시 소개했던 전자레인지와 네스프레소 머신! 난 이용하진 않았지만 커피캡슐도 주니까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이주 굿 :)

욕실도 넓지는 않지만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다. 샤워부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고 욕조는 없지만 씻는데 전혀 불편함 없는 딱 적당한 사이즈였다.

어메니티는 Lyfe Project의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향이 인공적이지 않고 자연 친화적이어서 부담없이 잘 사용했다. 만족스러웠던 제품들!

수건도 굉장히 넉넉하게 준비해 주시고 핸드워시도 마련되어 있다.

아까 봤던 주방을 자세히 보면 추가 냄비와 후라이펜, 각종 그릇도 2인용으로 모두 구비되어 있었고 와인잔과 오프너까지 있어서 와인도 마실 수 있다.

아랫쪽에는 칼, 가위, 주걱등 조리도구, 1회용 비닐팩, 키친타올이 있었고 개수대 옆쪽으로는 1회용으로 뜯어서 쓸 수 있는 수세미도 준비되어 있다.

요긴 온도조절하는 법과 인터콤이 있는곳! 온도 조절은 사용법에 따라 조작하면 되고 크게 어려운 점은 없었다.

그리곤 파티 시작! 이날은 보드카에 먹을 살 안찌는 안주를 찾다가 회를 배달시켰는데 넘나 만족스러웠다. 끓여먹을 수 있는 조개탕도 서비스로 왔는데 냄비에 끓여서 맛있게 먹었음..! 호텔이였다면 이런건 못해먹었을테니 스타즈호텔도 만족스럽지만 가끔은 에어비앤비도 편하고 참 좋다는 생각이다.

또 배달음식도 바로 문앞까지 가져다 주기 때문에 정말 넘나 편했다. 호텔이 위치하는 층들은 호텔 카드키를 터치해야지만 엘레베이터 버튼을 누룰 수 있기 때문에 배달 주문시 로비에서 수령해야 했는데 어반스테이는 바로 문앞까지 배달이 가능!! 요점도 넘 편리했고 또 이건무 1층 CU가 있어서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편의점에 다녀올 수 있는점도 좋았다.

요건 2차로 시켜먹은 꼬치..ㅎㅎ 맛은 쏘쏘했다. 어반스테이는 동탄 타임테라스와 붙어있어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심야영화를 보기에도 좋고 북광장과 센트럴파크도 걸어갈 수 있기 때문에 카페와 핫한 맛집, 술집들 모두 다닐 수 있어서 정말 위치적으로도 만족스럽다. 동탄에서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신라스테이, 저스트슬립 등등 다 여러번 이용해 봤는데 어반스테이는 자주 오고싶을만큼 편하고 넘나 내맘에 드는 숙소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