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스타벅스 메뉴 추천 # 스벅 신메뉴 탕종땅콩샌드 맛 후기! (칼로리/가격)

by 손이 2022. 9. 21.
반응형

스타벅스 신메뉴 추천

탕종땅콩샌드 후기

 

가격
5,300원
칼로리
716Kcal

아주 최근은 아니지만 8월 25일 출시되었던 탕종땅콩샌드! 회사 점심시간에 병원갈 일이 있어서 다녀왔다가 간단하게 점심을 떼우려고 스타벅스에 방문했는데 이 메뉴가 눈에 들어와서 주문해 보았다. 탕종법으로 만든 촉촉한 탕종 식빵에 땅콩버터 크림이 들어가 있는 어찌보면 흔한 메뉴! 예상이 가는 맛이여서 고민하긴 했는데 그래도 궁금한 마음에 먹어보기로 결정했다.

사이렌 오더를 통해 탕종땅콩샌드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주문..! 생각보다 칼로리가 꽤나 높다는 생각이 들긴 했는데 사이즈가 크고 양이 많은편이여서 반씩 나눠먹으면 딱 좋을 사이즈 이긴 했다.

가격은 스타벅스치고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었고..뭔가 탕종법으로 만들었다고하니 빵이 더 쫄깃할 것 같고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음..ㅎ

땅콩크림은 정말로 아낌없이 듬~뿍 들어있어서 빵이 두꺼운 편 임에도 부족함 없이 크림맛을 모두 느끼며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크림을 좋아하는 크림덕후들이 좋아할 만한 낭낭한 크림양...ㅎ 다만 느끼한걸 싫어하거나 크림이 많은 빵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을것 같다.

맛을 표현하자면 사실 고급스러운 땅콩샌드맛 이라고 하는게 정확하긴 한데 빵이 좀 더 쫄깃하면서 두툼하고 크림같은 경우에도 땅콩맛이 풍부하게 나는 굉장히 소프트한 스타일이라고 보면 된다. 어려서부터 가게에서 파는 땅콩샌드를 많이 드셔보셨다면 호불호 없이 좋아할 만한 맛! 아메리카노랑 조합이 그렇게 좋은편이라고 생각되진 않았고 우유 베이스의 라떼종류가 훨씬 더 잘어울릴것 같다.

반 갈라보니 요렇게나 낭낭하게 들어있는 크림양!! 크림덕후들 한 번쯤 트라이 해 보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