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용인카페 # 아이랑 가기좋은 용인 캠핑카페 : 사운드오브캠핑

by 손이 2022. 10. 18.
반응형

내돈내먹 용인카페 추천

사운드오브캠핑


영업시간
화~목 17:00 ~ 22:50
금 11:00 ~ 22:50
주말 10:30 ~ 22:5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연락처
0507-1438-5511

용인쪽 방문할 일이 있었던

비가오던 어느날..!

점심을 먹고 커피를 한잔하러

카페를 찾다가 방문하게된

사운드오브캠핑!!

지도에 언젠간 가봐야하지하고

찜해놓았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다.

아무래도 날씨가 안좋아서인지

주말오전에 방문했더니

여유로운편 이었는데

점심시간즈음이 되면서 날씨가 맑아지니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오기 시작했다.

주변에 캠핑카들도 많고

이것저것 캠핑요 장비와 소품들이 가득했던 곳!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

내부는 할로윈 스러운 분위기로

장식이 되어있었다.

원래 사운드오브캠핑은 예약을 하면

1시간 50분동안 불멍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 네이버에서 장작포함

3만 2천원에 예약 가능하니 참고..!

꼭 불멍을 하지 않아도

실내에서 즐기는 카페 분위기도

충분히 캠핑스럽고 예뻣다.

일부 좌석들은 모두 캠핑 용품으로

꾸며져 있는점도 재미있게 느껴졌다.

캠핑의 캠자도 모르지만

이런것만 보면 다시금 솟아나는

캠핑의 욕구...ㅋㅋㅋ

형부가 캠핑을 좋아해서 캠핑카도

사셨었고 덕분에 나도 따라간적은  있었지만

혼자는 절대 못할것 같다.

날씨가 좋았다면 더욱 예뻣을것 같은 분위기!

바깥쪽 마당에는 아이들이 신나게 놀수도 있고

예쁜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들이 가득했다.

안쪽으로는 정말 야외 캠핑장 같은

아늑한 분위기의 좌석들도 있었음 :)

 

메뉴

메뉴는 요렇게 다양한 편이고

특히 디카페인 원두가 선택 가능한 점이 넘 좋았다.

불멍을 예약하고 오신 손님들이 드실 수 있는

스모어세트, 쫀드기, 닭꼬치, 소시지 등등

캠핑에서만 먹을법한 간식들도 아주 다양!

귀여운 포토존도 있었고

화장실은 남녀 구분되어 실내에 있었는데

깨끗한 편이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5.5
바닐라라떼 6.5

음료의 퀄리티나 양에비해

개인적으로 다소 비싸게 느껴졌던 음료!

컵은 캠핑용 컵에 나오는데

아메리카노의 맛은 평범한듯 너무 연해서

가격대비 만족스럽진 않았다.

그렇지만 분위기 값이 포함된 것이니 수긍했음ㅋㅋ

부쩍 선선해진 날씨에 따뜻한걸 먹을까

살짝 후회가 되긴 했지만..아직 얼죽아를

탈퇴할 날씨는 아니잖아요..?

충분히 쉬면서 음료도 마시고

나름 캠핑분위기 속에서 힐링하며

주말 낮 시간을 잘 보냈다.

입구 한켠에 있던 캠핑 의자들은

불멍을 하시는 손님들이

자유롭게 가져다 쓰는 용인듯?했음.

모래는 아니지만 작은 조약돌을 가지고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도

두곳이나 있었는데 방문한 아이들이 

참 좋아했던 스팟이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조카들과 함께

불멍을 예약해서 스모어도 만들어 먹고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집을 컴백!

시내에서 캠핑 분위기 내면서 불멍을

하고싶으셨던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다.

#내돈내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