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고속터미널 카페 # 파미에스테이션 젤라또 맛집 : 젤라띠젤라띠 센트럴시티점 (ft.맛추천!)

by 손이 2022. 11. 10.
반응형

파미에스테이션 젤라또 맛집

젤라띠젤라띠 센트럴시티점

 

영업시간
11:00 ~ 22:00
연락처
02-6282-3281

건강검진을 받았던날!

오랜만에 강남 신세계를 구경하고

대장에 작은 용종을 떼어내는 바람에

죽만 조금 먹었더니..막 당떨어지고

시원한게 생각나서 방문한 젤라띠 젤라띠..ㅎㅎ

이제 체인점으로 이곳저곳 많이 생겨서

접근성이 좋아졌지만..예전에

지점이 몇군데 없었을때..이태원점을 정말

사랑했던 1인이었다.

파미에스테이션에 있는곳은

따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은 없고

바로 옆 벤치나 들고다니면서 먹기 아니면

포장전용으로만 가능하다.

나는 그냥 근처 벤치에 앉아서 먹을 요량으로

작은컵 하나 겟!

신제품들도 막 출시되다 보니

예전보다 맛도 훨씬 다양해 진것 같았다.

작은컵은 2가지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아주 결정장애와서 죽을뻔 ㅋㅋㅋ

지금보니 꿀밤맛도 있네효..?

메뉴

젤라또 말고도 커피, 젤라또가 들어간 라떼,

아포가또, 프라페, 그라니따 등등

음료메뉴도 정말 맛있는 것들이 많은

젤라띠젤라띠!!!

다음엔 프라페 먹을것임 (진지ㅡㅡ)

달별로 맛이 바뀌는건가..?

아무튼 한켠에는 맛별로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으니

맛선택이 어렵다면 이걸 참고하면 좋다.

솔직히 그라니따하면

파스쿠찌밖에 생각 안났는데

젤라띠에도 있습니다 여러분!!

주차 요금 및 무료주차 기준은

요렇게 되어있으니 참고!

백화점과 파미에스테이션 구매금액이

합산된다고 한다!!

포장을 하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내가 오산만 안살았다면

포장도 생각해 봤을듯..ㅋㅋㅋ

주문하고 원하는 맛을 고르면

직원분께서 퍼주시는 시스템~

 

컵 2가지맛 130g 5.5
이천쌀/피넛크레미노 선택

드디어 내가 고른 맛 등장!!

일단 내가 젤라띠가면 항상 먹는

이천쌀맛은 디폴트로 시켜주고

나머지 하나는 새로 출시되었다는

피넛크레미노맛을 선택했다.

결론적으로는 대만족!!!!

혹시 하겐다즈의 피넛버터크런치

좋아하시거나 피넛버터 쳐돌이시라면

이거 꼭꼭 먹어봐야 함..ㅠㅠ

아이스크림은 마스카포네이고 거기에

씹히는 피넛버터가 아주 한가득해서

고소함 말로다못해...

너무 맛있어서 이맛 먹으러 조만간

또 갈 예정이다.

 

그럼 이상..내돈내먹

리뷰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