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양재역 맛집 # 축구보기 좋은 양재역 치킨집 : 바른치킨 양재점

by 손이 2022. 11. 24.
반응형

양재역 맛집

바른치킨 양재점

 

영업시간
매일 15:00 ~ 24: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02-575-5575

양재역에서 퇴근하고

맥주한잔 땡길때 어딜갈까 고민하다

오랜만에 바른치킨 고고!!

여긴 아마 한 네다섯번은 온것 같은데

항상 자리가 있는데 넓고 치킨도 맛있어서

가볍게 맥주한잔 할때 증맬루 딱인곳!

바른치킨이 있는 건물은 아주 허름하지만

내부는 증말 깔끔하니까 걱정은 노우

2층에 위치해 있으니 열심히 올라갔다.

들어가자마자 왼쪽에는

내부 화장실이 있고욤!

요렇게 한쪽 벽면에 크게 스크린이 있는데...

이제 또 월드컵시즌 아니겟숨니까..?

여기와서 축구보면 아주 딱일듯 ㅋㅋㅋ

내가갔을땐 프로농구 경기가 나오고 있었는데

농구를 좋아하지도 않는데 은근히 보고있는

내자신을 볼 수 있었다...ㅋㅋㅋㅋ

내부는 요렇게 넓직했고

이날은 7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한 두세테이블 밖에 없어서

정신사납지 않고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다.

치킨집답게 한쪽에는 생맥주를 따를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요기는 특히나

곰표생맥주를 파니까..꼭 먹어줘야 함 ㅋㅋㅋ

안쪽에는 이렇게 보름달 장식도 있는데

요기 아주 사진 잘나오고 예뻤다.

 

메뉴

요긴 치킨집이긴 한데 떡볶이도 맛있어서

떡볶이 세트도 완죤 유명!! 그런데 매운편이니까

맵찔이들은 조금 위험하다...

나는 몇번 먹어봤는데 넘 매워서 이날은 그냥

치킨만 먹기로 했음..ㅋㅋㅋ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구욤

맥주종류도 아주 다양하다. 그리고 오랜만에 왔더니

츠루우메 유즈 하이볼도 있었음..!! 원래 있었나...?

우리 자리에서는 요렇게 스크린을 볼 수 있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요기서 다같이 응원하면서 보면

증맬루 넘 신날것 같다. (물론 난 방구석에서 보겠지만..ㅋㅋㅋ)

2층이라 요렇게 창밖을 보면서 먹을수도 있고

날이 따뜻하거나 선선한 시즌엔 폴딩도어를

활짝 열어주시는데 그럼 야장분위기도 나고 더 좋다.

하지만..지굼은 추우니까 문꼭 닫기..ㅎㅎ

 

츠루우메 유즈 하이볼 8.0

상콤하니 너무 맛있을것 같아서 시켜본 하이볼!!

유자맛 상콤하게 나면서 술같지 않아서 술 잘 못드시는

알쓰들께 추천드림

 

반반바른치킨 19.9

주문한 치킨도 등장..ㅎㅎㅎ

슬라이스 감자칩도 같이 나와서 더 좋음!

바른치킨은 항상 치킨에 몇번째로 튀겨진건지

번호가 나오는데 우리 치킨은 여덟번째로 튀겨진

나름 신상에 가까운 치킨..ㅎㅎ 그래서 그런지

튀김옷이 뽀샤시혀~

튀김옷이 많이 두껍지 않으면서도

빠삭하고 살은 촉촉해서 넘나리 맛있는 후라이드!

딱 정석에 가까운 맛이었는데 갓튀겨서 나온지라

맛이 없을수 없긴 했다. 양념도 살짝 매콤달콤해서 죤맛!

 

곰표생맥주 6.0

하이볼 한잔씩 끝내구 이어서 시킨

곰표생맥~ 요거 에일 좋아하시면

무조건 시켜야하는 맥주다. 시원하고

향도 좋고 아주 강추..ㅎㅎㅎ 바른치킨 올때마다

매번 곰표생맥주 마신듯?

맛있게 먹고 계산하기 전에 술장고 함 찍어봄..ㅋㅋㅋ

아무튼 양재에서 마땅히 갈곳 없거나 2차로 갈만한 맥주집을

찾으셨다면 진짜루 넘나 추천하는 바른치킨!!!

자리도 넓고 치킨두 맛있으니..퇴근후 꼭 적시러 가보시길!

 

#내돈내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