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양재역 맛집 # 양재역 쌀국수 맛집은 역시 : 에머이 양재역점

by 손이 2022. 11. 1.
반응형

양재역 맛집 추천

에머이 양재역점

 

영업시간
평일 10:30 ~ 21:00
주말 10:30 ~ 20:00

주차
가능

위치
양재역 3번출구에서 35m

연락처
0507-1314-7174

또 어느 힘들었던 하루끝..

퇴근하고 집에 갈까 하고있는데

같이 퇴근하는 동료의 꼬심에 넘어가

간단한 저녁을 먹고 가기로 했다.

이곳저곳 둘러보면서 뭘먹지

고민했는데..헤비한건 먹기 싫어서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양재역 근처에 위치한 에머이로 픽!

베트남 음식은 살안찌니까 괜찮음..^^

양재역 3번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고 내부가 넓은편이라서

언제와도 대기없이 먹을 수 있다. 예전에는 에머이가 참

유명했는데...요즘은 쌀국수포함 베트남 음식점 맛집이

너무 많다보니까 인기가 좀 식은느낌!

양재쪽에서는 태국식당365가 젤루 맛있긴 함.

자리에는 컵과 젓가락, 물티슈가

자리마다 준비되어 있었다. 

 

메뉴

메뉴는 아주 다양한편...ㅎㅎ

종류가 다양해서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겨우 주문을 완료했다.

 

사이공스페셜 6.0

먼저 등장한 맥주!!!

사실 한 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한 번 주문해 봤는데...양이 한사람 먹을 양 정도밖에

되지 않아서 1인용인듯;;ㅋㅋㅋㅋ

가격이 6천원 이니까 우린 이거 한병만 먹고

카스 한병을 추가로 주문해서 마셨다.

퇴근후 맥주는 절대 못참음..

감질나는 양이었지만 시원하게 한잔 들이키기!!

맛은 카스랑 비슷한 라거 맛! 특별한 맛은 아니고

가볍게 즐기기 좋은 정도였다.

 

분짜 15.0

증말루 오랜만에 주문해본 분짜..!!

사실상 내 베트남 요리 최애메뉴이기도 하다.

베트남 놀러가서 어느식당에 들어가도 분짜는

실패하는법이 없는 음식 중 하나 ㅋㅋㅋ

한국에서도 왠만한 베트남 식당은 분짜를 다 잘하는듯...

 

볶음밥 10.9

아무래도 저녁식사겸 온거니까

밥이 좀 먹고싶어서 주문한 볶음밥!

고슬고슬 한 것이 딱 동남아 특유의 느낌이 나는 비주얼 이었다.

요렇게 한상이 준비되었음..ㅎㅎ

퇴근 후 돈쓰면서 밥먹는거..그거..

어떻게 끊나요 ㅎ

에머이 강추메뉴 첫번째 일단

볶음밥..ㅋㅋ 아니 메뉴에 진짜 다른 부가설명 없이

딱 볶.음.밥 이라고만 써있어서 살짝 불안했는데..

왠걸 아주 고슬고슬 하면서 삼삼하니 내스타일임..

아주 친숙해서 집에서도 충분히 해 먹을 수 있을것 같지만..

집에서 아무리 시도해도 안나오는 볶음밥 맛..딱 그맛이였다 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은 쌀국수 국물인듯..

쌀국수를 못시켜서 아쉬웠는데 국을 주셔서

대체용으로 잘먹었다...ㅋㅋㅋ

요건 단무지!!

핑킹 가위로 자른것 같이 생겼구나..

분짜는 원래 소스에 찍먹이 진리지만

둘이 나눠먹다보니 귀찮아서

걍 분짜위에 부먹으로 먹기..;;

찍먹 부먹..무엇이 중요하리 그냥 먹기만 하면 된다 난..ㅋㅋㅋ

너무 맛있었던 분짜..!!!

한국 사람중에 왠지 불호는 없을 것 같은 맛...

고기도 맛있고 롤도 맛있고...달큰한 소스까지

그런데 뭔가 살도 안찔것 같아서 부담까지 없으니

자주 먹어도 될 것 같다 ㅋㅋㅋㅋ

아무튼..에머이 양재역점!! 점심은 물론 저녁에

한끼하러 가기에 아주 최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