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동탄 레이크꼬모 맛집 # 동탄 수제버거 & 피자 찐맛집 : 버드나무 크래프트

by 손이 2022. 9. 13.
반응형

동탄 레이크꼬모 맛집추천

버드나무 크래프트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라스트오더 22:00

주차
동탄 레이크꼬모 주차장 이용
1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
최대 5시간까지 적용

 

이미 지난번 방문하고 너무너무 반해서 두번째로 오게된 레이크꼬모 찐맛집 버드나무 크래프트! 지난번 보다 이번 방문이 더 좋았어서 정말로 내가 애정하는 맛집이 되어버린 곳이다. 데이트로 오기도좋지만 친구 또는 가족들과 오기도 좋아서 기회만 된다면 정말로 자주자주 오고싶은 곳!

명절연휴 기간에 방문했더니 추석 선물 세트도 판매중이었다.

넓고 쾌적한 실내! 주말에 방문하더라도 대기가 없고 항상 자리가 있었어서 이점도 너무 좋았다. 테이블 간격도 넓은데다가 뷰와 인테리어도 멋스러워 지인들 대접하려고 오기에도 너무 좋을듯!

버드나무 크래프트는 식사도 가능하지만 베이크리와 커피등 카페로도 이용이 가능하고 맥주도 마실 수 있어서 캐주얼하게원할때마다 방문할 수 있는점도 매력적이다.

입구 오른쪽으로는 버드나무 크래프트의 원두, 크림치즈들, 안주류, 절임류 등 다양한 굿즈와 식재료들도 판매중이다.

특히나 피클류와 소세지 등은 직접 버드나무 크래프트에서 수제로 만드는 거라서 여기에서만 맛볼 수 있으니 완전 희귀템!

구경거리도 이렇게나 다양해서 주문 하고나서 기다리는동안 여기 구경하다보면 시간이 금방간다.

추천하는 맥주와 선물세트 등 포스터가 붙어있던 곳! 베이글은 한 번도 안먹어 봤는데 베이글이랑 커피 마시러도 와야겠다.

요긴 우리가 고른 자리! 2인이지만 넓은 테이블을 앉을 수 있어서 너무 쾌적하게 식사가 가능했다.

다시 둘러본 내부 모습!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이쪽 말고 반대편에는 북카페 처럼 꾸며진 공간도 있어서 자리마다 특색있게 즐기기에도 좋다. 참고로 버드나무 크래프트는 강릉에 위치한 버드나무 브루어리와 함께하는 공간으로 강릉에서 혹시나 버드나무 브루어리를 가보고 싶었거나 갔는데 너무 좋아서 또 가고싶었던 분들이라면 차선책으로 오기에도 너무 좋은곳!

피자와 버거를 시켰기 때문에 주문한 콜라! 콜라는 3,000원 이었고 얼음컵을 함께 내어주셨다.

 

치즈버거&콥샐러드 11,500원

감자튀김은 먹고싶지 않아서 콥샐러드가 포함된 치즈버거 세트를 주문했다. 궁채피클..?인지 샐러리 피클이 함께 나오는데 정말로 요물! 느끼함 싹 잡아주면서도 아삭아삭해서 너무 맛있었고 콥샐러드도 정말 신선함 그 자체여서 다소 느끼할 수 있는 치즈버거를 아주 깔끔하게 잡아주었다.

폭신하고 보드러운 빵에 육즙 가득한 고기패티가 너무 잘어울렸던 버거! 고기잡내 하나 없었고 거슬리는 맛 없이 조화가 정말 좋았던 클래식한 치즈버거 맛이었다. 여기에 토마토 맛이 많이나서 더 좋았던..!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수제버거였다. 최근에 햄버거를 먹으면 너무 헤비하고 부담스러울때가 많았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입맛에 잘 맞았다.

 

대관령 버섯피자 25,000원

내가 이곳에 또 방문하게 만든 주인공인 바로 대관령 버섯피자..! 서빙해 주실때부터 엄청난 트러플 향과 버섯의 풍비가 오지는 피자다. 화덕에 구운 얇은 피자인데 그위에 치즈와 버섯 양파등만 간단하게 토핑되어 있다. 그런데 한입 먹게되면 그풍비와 부드러움..짭잘합이 어울려서 맛도리 그잡채!

특히나 트러플 향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맛이다. 사실 가격대가 저렴하다고 할 순 없지만 난 충분히 가격대를 지불한 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껴졌다. 지난번에 왔을때에는 맥주들과 함께 마셨지만 어째 나는 이번에 콜라와 먹는 피자가 더 맛있게 느껴졌다! 꼭 피맥 아니더라도 그냥 식사로 먹기에도 아주 굿!

피자가 남으면 포장도 가능하니..버섯 좋아하신다면 꼭 이메뉴는 시키시길 추천! 대관령 버섯피자 말고도 피자 도우자체가 맛있다보니 다른 메뉴도 궁금하긴 했다. 너무 맛있지만 다음번 방문에는 새로운 피자를 먹어볼까 싶기도함..ㅎ

나가면서 구경해본 버드나무 크래프트의 추석선물세트..너무 감각적인 패키지 때문에 선물용으로 정말 훌륭해 보였다.

나 아는사람이 요거 선물해 줬으면 참 좋을듯...ㅎ 아무튼 동탄 레이크꼬모에서 맛집 찾고계셨다면 버드나무 크래프트 자신있게 추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