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동탄 카페 # 동탄 북광장 카페 추천 : 카페드씨엘

by 손이 2022. 9. 7.
반응형

내돈내먹 동탄 카페추천

카페드씨엘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전화 : 031-8003-8140

동탄에 놀러가면 센트럴파크쪽이나 2동탄에 많이 가기때문에 북광장 쪽은 갈일이 별로 없었는데 오랜만에 근처에서 식사를 하게 되어서 밥먹고 식후땡을 하려고 방문하게된 카페드씨엘! 몰랐는데 북광장 쪽은 식당이랑 술집은 정말 많지만 의외로 카페가 없는편이었다. 어딜갈까 하다가 프랜차이즈가 아닌것 같았던 카페드 씨엘로 고고!

생각보다 넓고 깔끔한 실내! 안쪽 자리까지 있었고 일요일 1시쯤 방문했을 때 자리가 여유로운 편 이었다. 일단 북적이고 시끄럽지 않아서 너무 좋았던 곳!

예스키즈존인지 가족단위 손님들도 있어서 가족끼리 오기에도 괜찮을것 같았음.

평일같은 경우에는 점심에 아메리카노도 2,500원으로 할인중이니 가격도 괜찮은편이다. 물론 나는 주말에 갔기 때문에 할인은 받지 못했지만 요즘 대부분 아메리카노가 4천원이 넘기 때문에 카페드씨엘은 가격대나 비싼편은 아니라고 느껴졌다.

메뉴소개

메뉴는 굉장히 다양한편이고 아메리카노가 3,500원이라서 저렴한 편이다. 디카페인 원두는 아쉽게도 없었지만 가격대가 합리적이여서 만족스러웠고 테이크아웃을 하게되면 500원이 더 할인된다!

아이스아메리카노 3,500원

전날 음주도 좀 했고 밥을 잔뜩 먹고왔더니 다른건 안땡겨서 남친이랑 둘다 아아로 해장(?)ㅋㅋㅋ 산미는 전혀 없는편이었고 순하면서 고소한 스타일이여서 보리차같이 꿀떡꿀떡 넘어가는 스타일이었다. 평소에도 아아는 샷을 1개만 넣거나 물을 많이넣어서 연하게 먹는편인데 요기는 연한편! 진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호불호가 있을것 같기도 하다.

동탄 북광장쪽은 카페가 대부분 프랜차이즈였고 많지 않았는데 조용해서 카공하기에도 괜찮고 깔끔한 카페드씨엘 추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