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홍천 카페 # 뷰좋고 사진찍기 좋은 홍천 대형카페 : 위켄드74

by 손이 2022. 8. 27.
반응형

홍천 카페 추천

뷰좋고 사진찍기 좋은 홍천 대형카페 : 위켄드74

 

영업시간
10:30 ~ 19:30
라스트오더 19:00
매주 화, 수, 목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휴가철이 지나가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여행지로 항상 사랑받는 강원도 그리고 홍천! 오늘은 홍천에 여행을 오거나 방문하게 된다면 꼭 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카페가 있어 리뷰를 남기게 되었다. 위켄드74는 인터넷으로 봤을때 이미 홍천에서 정말 유명한 곳 중 하나였는데 정기 휴무일이 화~목요일로 굉장히 긴 편이니 평일 여행을 하는 분들은 꼭꼭 사전에 전화로 확인해 보고 가시길!

주차를 하고 내리면 반기는 카페가는 길 표지판! 주차공간도 넓은편 이여서 주차 스트레스 없는 점이 좋았다. 주변 공기가 너무 좋았는데 다 산으로 둘려쌓여 있고 초록초록한 풀들이 너무 많아서 도심에서의 답답함이 뻥 뚤리는 기분..

들어서자 마자 예쁜 정원이 나를 반겨주었다. 정말로 여기저기 사진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너무나도 많았던 곳!

요렇게 타고 사진 찍을 수 있는 오토바이도 있었음!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트럭도 있었고

올드카들도 있어서 계속계속 사진을 찍지 않을 수 없었던 위켄드 74! 풍경도 예쁘지만 이곳저곳 신경을 정말 많이 써 놨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루할 틈 없이 구경만해도 바쁨..!

 

메뉴소개

메뉴는 그리 많은편은 아니었는데 적당히 목을 축일만한 음료류는 대부분 준비가 되어 있었다. 다만 샷으로 내려먹는 아메리카노가 없고 콜드브루만 있어서 그점은 조금 아쉬웠음. 아메리카노라고 써있어서 그런줄 알았는데 따로 아메리카노는 없다고 한다. 이곳의 시그니쳐는 달달한 커피거품이 올라간 클라우드샷!

내부에도 자리가 굉장히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야외 좌석도 많아서 어디에 앉을지 심히 결정장애가 오는 곳

실내에 앉아도 모두 통창으로 되어있어 답답함이 없기 때문에 사실 어디에 앉아도 다 좋았다.

데이트로 오기에도 좋지만 가족단위나 단체 모임으로 오기에도 자리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정말 대형카페!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야외에 자리를 잡았다.

주문한 음료는 콜드브루와 키위주스! 가격대는 조금 비싼편 이었지만 그래도 수용할 수 있을정도 였고 함꼐 나오는 컵은 리유저블 컵이라서 세척 후 여러번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집에 가져가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고 하니 리유저블 컵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꼭 챙기기!

키위주스 너무 시원하고 새콤달콤해서 아이들이 넘 좋아할만한 맛이었다.

달달구리가 땡겨서 함께 주문해본 말차케이크! 부드럽고 적당히 먹을만 했다. 엄청나게 맛있는 베이커리가 있다거나 커피맛집은 아니었지만 강원도만의 산뷰를 즐기면서 힐링하기엔 더할나위 없었던 위켄드74! 근처에 간다면 다음에도 방문해서 사진 잔뜩 찍고올 예정이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