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기흥 한섬 팩토리 아울렛 # 한섬 브랜드 옷 득템하기! : 기흥 패션웨어하우스 (꿀팁포함)

by 손이 2022. 8. 14.
반응형

기흥 아울렛 추천

패션웨어하우스 (한섬 팩토리 아울렛)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주차
매장 앞 가능

용인, 동탄등 지역에서 한섬옷을 싸게 득템하기 좋아서 정말로 유명한 기흥한섬팩토리아울렛 패션웨어하우스! 그냥 짧게 한섬팩토리라고 줄여서 불러야겠다. 나는 멀지않은 곳에 살아서 이미 알고있었지만 근처에 살지 않는 타지역 분들도 찾을만큼 옷을 사랑하는 분들이 정말로 많이 방문하는 아울렛 중 하나이다. 저렴하게 고급 의류들을 득템할 수 있는 곳!!

코오롱 세이브 플라자도 함께 위치하고 있어서 같이 구경하기에도 좋다. 아울렛 맞은편에는 어반리프 와 어반리 등 유명한 카페들도 많으니 여기서 쇼핑하고 카페까지 다녀오면 주말 나들이 코스로도 아주 좋다.

이렇게 SYSTEM, SJSJ, the CASHMERE, 오즈세컨, TIME, 클럽모나코, 송지오, JICOTT, MINE, 랑방 등등 백화점에서만 판매하는 의류들을 최대 80%까지 세일을 하고있다. 내부에가니 90%까지 하는 품목들도 있었음..정말로 어마어마한 곳이다.

주의할 점은 모든 종류의 가방은 반입이 불가해서 입구 옆쪽에 있는 사물함 또는 차에 놔두고 지갑정도만 들고 입장해야 한다. 조그마한 크로스백도 입장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차에 두고 나오는걸 추천!

아니면 위에 물품보관함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이곳에 잠시 보관을 해 두어도 된다. 내부가 창고형으로 굉장히 거대하게 옷만 한가득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보안상의 이유로 가방소지가 불가능한 것 같았다.

주차는 매장앞에 야외로 꽤나 넓게 마련되어 있는데 주말에는 항상 차가 많은편이니 주차자리가 보인다면 바로 대는것이 정신건강에 이로울듯 함..이날은 비가 조금 내려서 그런지 주차자리가 좀 있는편이여서 여유있게 주차가 가능했다.

입구로 들어오면 자동 손소독기가 양쪽에 비치되어 있다. 쇼핑을 하다보면 계속 옷을만지게 되기 때문에 들어오고 나갈때 꼭 한번씩 소독하는편이 좋다.

이런식으로 정~말 엄청난 규모로 옷이들 브랜드별로 걸려져 있는데 사실 여기를 다 구경하는거 자체가 엄처난 체력소모를 요하는곳..! 때문에 선호하는 브랜드나 사고싶었던 브랜드별로만 구경을 하는편이 좋다. 여성복은 스튜디오톰보이, VOV, 온앤온, 올리브데올리브 등등 백화점 여성복 브랜드들도 많이 있어서 하객용 원피스나 자켓, 코트, 원피스등을 구매하기에 좋았다.

마음에 들었던 자켓이랑 블라우스들! 가격은 할인가가 적혀져 있는 제품들도있고 그냥 정가만 기재되어 있는 제품들도 많은데 쇼핑 중간중간 아래의 노트북에서 바코드만 가져다 되면 얼마의 제품인지 가격이 바로 나오기 때문에 판매가격은 아래 노트북에서 확인을 하면 된다.

화면에 정상가와 판매가가 나오기 때문에 바로바로 얼마나 할인이 들어갔는지 확인이 가능!

옷이 너~무 많아서 오히려 득템을 하려면 엄청난 체력과 집중력이 필요한 곳이지만 그만큼 발품을 많이팔면 비싼옷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흥 패션웨어하우스! 평소에 한섬브랜드들을 좋아하셨다면 꼭 한 번은 가봐야할 곳으로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