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동탄 레이크꼬모 맛집 # 동탄 호수공원 맛집 추천 : 테라로사 피제리아 동탄호수점 (테라로사 키친)

by 손이 2022. 7. 25.
반응형

동탄 레이크꼬모 맛집 # 동탄 호수공원 맛집 추천

테라로사 피제리아 동탄호수점

 

영업시간
런치 11:30 ~ 15:00
디너 17: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주차
레이크꼬모 주차장 이용
구매금액에 따라 무료주차 상이
(1만원이상 1시간 무료, 일 최대 5시간)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시 방문하게된 테라로사 피제리아! 레이크 꼬모 지하에 위치해 있는데 네이버에 쳤을때는 테라로사 피제리아라고 나오고 간판에는 테라로사 키친이라고 써져있는데 둘다 쓰는건지 뭐가 맞는건지는 모르겠다! 지하에 그 유명한 테라로사 카페도 있는데 바로 그옆에 위치해 있어서 카페랑 레스토랑 그리고 굿즈샵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어 너무 좋다.

피자, 파스타류가 메인이다보니 맥주랑 와인도 판매중인데 와인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 편이다. 차를 갖고와서 이날은 술은 못마셨는데 지난번에 왔을때는 에일맥주를 마셨었다.

 

메뉴는 에피타이져와 파스타, 스테이크 그리고 피자메뉴로 나뉘어져 있다. 이곳은 화덕피자 전문이니 피자메뉴는 꼭 시켜야 한다. 

내부에 자리도 넓고 분위기도 정말 좋은곳! 호수공원쪽 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 호수가 바로 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공원쪽을 바로 바라볼 수 있어서 넘넘 분위기가 좋다. 기념일 같은날에는 디너로 오면 정말 좋을듯하다.

와인리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기 좋아보였다.

 

아마트리치아나 스파게티 
20,000원

피자 전문점이긴 하지만 파스타도 못지않게 맛있는 곳! 오랜만에 살짝 매콤한 토마토파스타가 땡겨서 아마트리치아나로 주문해 보았다. 치즈가 가득해서 치즈맛이 풍부했고 적당히 매콤해서 입맛에 딱 맞았던 메뉴. 최근에 맨날 크림류로만 스파게티를 먹다가 오랜만에 토마토베이스를 먹으니 정말 맛있었고 주문한 피자와도 궁합이 정말 좋았다.

프로슈토 꼬또
19,000원

그리고 정말로 좋아하는 프로슈토 꼬또 피자. 화덕에 구워졌기 때문에 정말 쫄깃하고 얇은 도우위에 루꼬라, 프로슈토 햄 그리고 버섯이 가득 올라가 있다. 무엇보다 나오자마자 진하게 풍기느 트러플향이 정말 좋은 피자!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함께 주시는데 그릇에 오일을 덜어서 빵부분을 찍어먹으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다 버섯류 특히나 트러플을 좋아하신다면 정말로 강추하는 나의 최애피자! 화덕피자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