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동탄 장지천 카페 # 캠핑 느낌을 낼 수 있는 동탄 카페 : 카페 장지천3길

by 손이 2022. 8. 28.
반응형

내돈내먹 동탄 감성카페 추천

카페 장지천3길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
근처 골목길등에 주차

실외 반려동물 동반 가능

벌써 2번째 방문한 카페 장지천3길! 집에서 멀지않은 곳에 있는데 살짝 선선한날 오면 캠핑 분위기도 느낄 수 있고 공원뷰가 넘넘 좋은곳이라서 이번엔 부모님 모시고 커피한잔하러 방문하게 되었다.

이름부터 느낌있는 곳..! 주차는 아쉽게도 카페건물은 거주자 우선 주차구역이라 근처 골목길이나 갓길에 알아서 잘 해야한다..ㅜ

날이 덥지않고 너무너무 좋았던 날이라서 그런지 카페 전체를 개방해 놓았고 앞쪽에 캠핑체어와 테이블도 이용할 수 있었다. 지난번 더울때에는 확실히 손님이 많이 없었는데 날이 선선해 지니까 완전 만석이었음!

파란 하늘과 초록 공원의 조화가 보기만해도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던 곳! 엄청 큰 대형카페는 아니지만 한쪽을 다 개방해 놓으니 답답함이 전혀 없이 오히려 근교에 캠핑을 온듯 속이 다 시원해지는 느낌이었다.

구석구석 갬성도 놓치지 않은 갬성카페이기도함..ㅎ

메뉴소개

장지천3길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 바로 메뉴중 디카페인이 있기 때문이다. 그외에도 에에드, 차, 스무디등도 판매 중!

수제 스콘과 마들렌 그리고 케이크류들도 판매중이었다. 요거트 케이크고 있었는데 처음보는거라 신기했음..ㅎ

그리고 장지천3길에 오면 꼭 먹어줘야하는 크로플..! 지난번에 왔을때 먹고 넘넘 맛있어서 이번에도 주문을 했다. 이전에도 허니컴 엑설런트를 먹었는데 이번에도 고걸로 선택! 브라운치즈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질 않아서 고민하다가 이번에도 그냥 같은 메뉴로 선택했다.

여름에 시즌메뉴로 나오는 컵빙수도 완전 맛있을듯..! 특히나 아이들을 위한 시리얼 붕빙은 어른인 나도 먹고싶은 메뉴였다.

주문 완료 후 또 이곳저곳 구경하기! 카페라면 빠질 수 없는 거셀존도 물론 있다.

정말 날씨가 다했던 날!

우리는 요 야외자리를 선택했다. 캠핑 체어와 테이블을 공원뷰를 보며 이용할 수 있었던 자리! 반려동물과 함께 오신 분들도 굉장히 많았다.

테이블에는 앉을 수 없고 금연이라는 안내문!

이 뷰에 바람까지 솔솔 부니까 진짜로 힐링 그자체였던 날..! 근처에서 강아지와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았고 가족단위로도 많이들 공원에서 나들이를 즐기고 계셨는데 그 모습을 바라보며 커피를 한잔 마시고 있자니 이게바로 주말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주문한 메뉴들 등장! 디카페인 콜드브루와 라떼 그리고 통 꿀벌집과 엑셀런트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크로플을 주문했다.

꿀과 엑설런트 올려서 먹는 갓구운 크로플은 정말로 맛도리 그자체! 엄마빠도 맛있다고 커피랑 잘 어울린다며 순삭했던 클로플의 위대함...ㅎ 진짜 크로플 누가 개발했는지 금방 유행하고 없어질 줄 알았는데 꽤 오래가는듯..^^

봄이나 가을에 오면 정말로 힐링하고갈 수 있는 동탄 카페 장지천3길..! 공원도 산책하고 커피도 먹고 정말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이니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