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신중동횟집 # 신선하고 깔끔한 부천횟집추천 :도심&바다 부천본점

by 손이 2023. 11. 19.
반응형

 

#신중동횟집

도심&바다 부천본점


영업시간  매일 12:00~03:00
🚘 주차 건물옆 aj주차타워 1시간 무료지원 
📞 연락처 0507-1355-2232

 
신혼집 인테리어 미팅을 세탕이나 뛰고
너무지쳤던 토요일😵
어머님이 맛난 회를 사주신다고 하셔서
신중동 횟집을 찾다가 아버님 추천으로
도심&바다에 방문해 보기로 했다.
신중동쪽에 맘에드는 횟집이 딱히 없었는데
요기 나름 괜찮은 곳!
 

 
워낙에 다양한 해산물을 판매하는 곳이였는데
대방어도 들어와있었고 전어, 오징어, 대하 등
해산물 먹고싶을때 여기오면 너무 좋을듯!
 

 
모듬회로 다양한 회를 즐길수도 있었고
11시부터 3시까지는 점심메뉴가 있었는데
점심메뉴가 가성비가 괜찮은 편이였다.
회는 그리 저렴한편은 아니고 적당한 가격대인듯!
 

 
포장은 2천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했다.
 

내부전경

 
내부는 꽤 넓은편이였는는데
단체모임이나 회식으로 방문하기도 적합했다.
딱 우리가 아는 시내에 있는 기본횟집 스타일~
그런데 이런 분위기가 술이 잘들어감..ㅎㅎㅎ

 

메뉴

 
메뉴 이렇게 다양해도 되나요...?
회를 이래저래 조합해서 먹을 수 있었고
특별메뉴로 초밥🍣이나 고등어구이🐟, 튀김🍤,
물회등이 있었는데 지금보니 겨울철에는
석화🦪찜과 과메기도 판매중!
 

 
안쪽과 바깥쪽에 수족관🐠이 마련되어 있어서
왠지 더 신선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제철모둠회(대) 65.0

 
아버님은 곧 약속이 있어서 가시고
셋이서 먹기위해 제철 모둠회 대자를 주문했다.
기본찬은 많은편은 아니였지만
미역국, 샐러드, 백김치, 마카로니 샐러드가 나왔는데
마카로니샐러드 아쥬 내슷탈!
 

 
쨔-쟌💫
영롱한 비주얼의 모둠회도 등장했다.
주인장마음대로 그때그때 달라진다고 했는데
이날은 광어+도다리+소방어 조합으로 내어주셨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온다면 모둠회 말고
직접 선택해서 다른 조합으로 먹을듯!
내가 생선을 고를 수 없는점이 조금 아쉬웠다.
 

 
내 최애생선 광어부터 먹긔..!
쫄깃쫄깃 신선해서 너무 맛있는 광어...
쏘맥 안먹을 수 없어서 바로 쏘맥시켜서
회 한점에 쏘맥한입씩 해주었다.
이날 술 많이마실 생각이 없었는데욥...
먹다보니 3차까지 갔던날 ㅋㅋㅋㅋ
 

 
씻은 김치에 회 올려먹는 조합 진짜 갸꿀맛!!
너모 맛있구염...이날은 쌈으로 싸먹는것보다
요렇게 김치랑 같이 먹는게 젤 맛있었다.
 

 
물론 내사랑 깻잎에 싸먹는것도 맛도리...
아까 말했듯 마카로니 샐러드 넘 맛있어서
쌈에도 넣어먹었다 ㅋㅋㅋㅋㅋ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보신다면 정말 금찍한 혼종일듯..
근데 은근히 이 조합 은근히 맛있다구연,,,
 

 
방어는 소방어라서 그런지 특별히
기름지거나 고소한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적당히 먹을만 했다.
역시 방어랑 광어는 거거익선이라고

무조건 대방어! 대광어! 로 추천!!!

 

 
한창 회를 먹고있는데 야들야들한 계란찜도 나왔다.
미역국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
뭔가 뜨끈한걸 먹고싶었는데
마침 계란찜🥚나와서 타이밍 아주 GOOD,,,
야들야들 푸딩스타일의 계란찜이라서 맛있었다.
 

매운탕 6.0

 
횟집갔는데 매운탕 안시킬 수 없쥬?
물론 술을 안마셨다면 안시켰을것 같긴 한데
술이 들어가니까 매운탕 오지게 땡겨서 바로 주문했다.
금액은 6천원!
 

 
또 탄수화물이 모자르니까😋라면사리도 하나 추가!
이건 가격이 안적혀 있었는데 내가 계산을 안해서
가격을 모르겠음...아마도 천원..?이겠쥬..?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지는 매운탕!!
국물맛은 매운맛은 하나도 없고 깔끔한 스타일이였는데
짜지않아서 좋았지만 얼큰함이 부족해서 살짝 아쉬웠다.
맵게 드시고싶으시다면 청양고추
요청해서 조금 더 추가해서 드시는 방법을 추천!!
 

 
아무튼 탄수화물까지 야무지게 먹어주고
이날 3차까지 열심히 달려주었다는 사실..😝;;;
이정도면 인테리어 상담은 핑계고 
그냥 술이 먹고싶었나보다..ㅎㅎㅎ
아무튼 신중동에서 횟집을 찾고 계셨다면
도심&바다 한 번 방문해보시길!
 
#내돈내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