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안성 아쿠아필드 # 준비물 부터 시설까지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방문후기!

by 손이 2023. 8. 30.
반응형


아쿠아필드 안성

찜질스파 방문후기
 

영업시간
찜질스파 10:00 ~ 22:00
워터파크(실내) 10:00 ~ 19:00
워터파크(야외) 11:00 ~ 18:00

이용권
찜질스파 대인(중학교이상) 23,000원
찜질스파 소인(36개월~초등생) 20,000원
워터파크 대인(중학교이상) 45,000원
워터파크 소인(36개월~초등생) 35,000원
멀티패스 대인(찜질+워터파크) 55,000
멀티패스 소인(찜질+워터파크) 45,000

주차
스타필드 안성 주차장 무료이용

구비물품
치약, 샤워타월, 수건, 샴푸, 바디워시, 린스
드라이기, 면봉, 바디로션, 피부에센스

 

 

 

 


예전에 하남 스타필드에서 아쿠아필드 방문 후
안성으로는 처음 방문해본 후기 리뷰이다.

 
아쿠아필드는 스타필드 내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찜질스파와 워터파크로 나뉜다. 둘 다 이용할 수 있는 멀티패스도 있는데
난 찜질스파만 이용하기루 결정했고 미리 Grip이라는 라이브 커머스 앱을
통해서 1인당 14,000원(대인기준)에 예매를 하고 갔다.
네이버를 통해 예약해도 17% 이상 할인이 가능하니
방문전 꼭 미리 인터넷으로 최저가 확인 후 예매하고 가시길!
 

 
키오스크를 통해 예매내역 확인 후 발권을 완료하고 나면
요렇게 입구로 입장하면 된다.
 

 
가격 및 이용시간 참고!
 

 
발권을 하면 요렇게 종이로 된 티켓이 나온다.
 

 
저녁 7시 이후 입장시 찜질스파 만원 및
세신 포함 패키지로 구매 가능한 상품도 있었다.
 

 
트레이더스와 함께하는 구매금액 기준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도 있었는데
다양하게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니 한번쯤 참고하면 좋을것 같다.

 
입구쪽에는 수영복과 각종 물놀이 용품을 판매하는
샵도 있었는데,, 당욘히 여기서 사면 비싸니까 미리미리 사오는 걸루!
그래도 급하게 필요할땐 요기서 구매해도 될것 같다.
 

 
아무튼 입장 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반층정도
올라가면 바로 신발장을 이용할 수 있는 구역이 나온다.
 

 

발권시 적혀 있었던 번호에 신발을 보관한 후
락커룸 키를 뽑아서 가져오면 됨!
그 후에는 키를 가지고 카운터로 가면 찜질복과 수건 2장씩을 챙겨주신다.

 

 

귀중품의 경우 별도로 보관할 수 있는 금고가 있어서
중요한건 요기에 보관하는걸 추천! 탈의실 내부에는 카메라가 없으니
이곳에 보관하는것이 가장 안전할 듯 싶다.
아무튼 탈의실에서 찜질복으로 갈아 입은 후 수건 1장을 챙겨서
찜질스파로 고고!

 

 

탈의실에서 나오면 바로 찜질스파가 펼쳐지는데
찜질 가능한 룸은 파동석룸, 로울리 불가마, 구름방, 미디어아트룸,
소금방, 황토방, 편백나무방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방마다 저온부터 고온까지 아주 다양했다.

 

 

찜질스파 내부에서 '카페 드 아쿠아'와 만화방인 '데이코믹스'도
출입이 가능해서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찜질복을 입은채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했다.

 

 

유료로 이용 가능한 안마의자도 굉장히 많았는데
이용요금은 3,000원 이였고 아빠가 이용하셨는데
아주 시원해 하셨다 ㅋㅋ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안전한(?) 미디어 아트룸!
온도가 춥지도 덥지도 않고 적당해서 어린아이들까지
편안하고 이용 가능한 방이였다.

 

 

천장에 비춰지는 미디어들 보면서 누워있으면
이게바로 힐링이여,,,

 

 

찜질방에 왔다면 또 식혜를 마셔줘야 인지상정!
내부에 있는 스파스낵에서 아메리카노와 식혜를 구매해 보았다.

 

 

맥반석 달걀과 핫바 등 간식으로 먹을만한 것들도
다양하게 판매중이라서,, 아주 유혹을 참기가 힘들었음;;

 

 

아이들용 음료수와 과자들 그리고
어른들을 위한 맥주까지 있었다.
 

 식혜 4.5 
 아이스아메리카노 5.0 

 

음료는 사이즈도 낭낭하고 맛도 의외로 괜찮아서

가격대가 저렴하진 않았지만 만족했다. 

 

 

편백향이 좋아서 편백나무가 있는 방에서

한차례 푹 쉬어주고...

음료는 찜질방 안쪽으로 반입은 불가한데

방 앞쪽에 음료를 잠시 보관할 수 있는 보관대가

마련되어 있으니 거기에 놓고 들어가면 된다..

 

 

아이들을 유혹하는 뽑기들도 많았다.

언니한테 이야기를 들어보니 조카들이랑 같이 았을때

여기서 돈 엄청썼다함 ㅋㅋㅋㅋㅋ

 

 

그리고 찜질스파 내에서 사람이 가장 많았던

공간은 놀랍게도 놀이방이였다 ㅋㅋㅋㅋㅋㅋ

모든 아이들 여기에 다 몰려있구염,,,

이것도 언니한테 물어보니 찜질스파와서 조카들은

놀이방에서만 쭉 있었다고함ㅋㅋㅋㅋㅋ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내에는 야외공간이

딱 한군데 있는데 바로 요 족욕공간!

근데 방문당시 시설점검중이라서 나는 이용하지 못해서

많이 아쉬웠다...ㅜㅜ

 

 

온도가 높았던 황토방에서도 10분이내로

찜질을 즐겨주었다. 확실히 나이가 드니까 찜질이 좋아짐..

어려선 무조건 얼음방이나 시원한곳만 다녔었는데...세월..

 

 

마지막으로 소금방도 이용하고는 퇴장!!!

사실 안성 스타필드내 아쿠아필드 찜질스파는

규모가 그리 큰 편은 아니다. 내 기억이 맞다면 하남쪽

찜질스파거 훨씬 컸던걸로 기억한다. 그래서 막상 가보면

2~3시간 내외로 있다오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느낌이다.

 

나갈때는 싹씻고 키오스크에서 락커룸키로

정산을 완료하면 되는데 안에서 사먹은게 없어

추가 이용요금이 없는 경우에도 의무적으로 정산을 거쳐야지

신발장 문이 열리기 때문에 참고!

 

아무튼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잘 구매한다면

종종 다녀올만한 안성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찜질 끝나고 쇼핑도하고 트레이더스에서 장도볼 수 있으니

주말에 나들이겸 다녀오는걸 추천한다.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