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

동탄카페 # 바게트가 존맛인 동탄 빵지순례 필수코스 : 뵈르

by 손이 2024. 1. 12.
반응형

 

 

영업시간
    평일: 09:00~19:00
    주말: 09:00~20:00
    라스트오더는 마감 30분 전
주차: 불가/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또는 갓길주차
연락처: 0507-1391-4785

오늘은 손이가 짱 좋아하는 동탄 또간카페 '뵈르' 후기를 해보려고 한다.

뵈르는 지난번 네이버블로그(손이로그)에도 리뷰를 했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에..친구들과 또 방문해 보기로 결정!

이날은 리옹에서 맛있게 밥을먹고 근처에 있는 뵈르로 향했다.

뵈르는 아쉽게도 별도 주차구역이 마련되어 있지 않은데 매장앞쪽이 주정차 단속구역이라 주차가 쉽지 않은편이다.

다만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는걸 추천!

참고로 오전11시~오후3시는 주정차 단속 유예기간으로 주차가 가능함!

별도 휴무일은 없이 매일 운영하고 평일은 저녁 7시까지 주말은 저녁8시까지 운영하지만 주말의 경우 오후 3시가 넘어가면 품절되는 빵들이 생기기 때문에...꼬옥 먹고싶은 빵들이 있으시면 오전이나 낮시간대에 방문하시는걸 추천한다.

 

내부전경

늘 손님이 많은 곳이라서 웨이팅도 발생하는데 이 날은 운좋게 한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할 수 있었다.

방문했을때가 12월 말이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트리도 장식되어있고 연말 분위기 아주 뿜뿜...!

기본적으로 유럽감성 낭낭한 곳이라 사진도 잘나오고 분위기도 아쥬 좋은곳 ><

내부가 그리 넓은편이 아니라서 만석일때는 좀 시끄럽고 답답한 너낌이 있는 곳이지만...그럼에도 방이 너모 맛있어서 절대 포기못하는 뵈르..!!!

곳곳에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들이 하나같이 갬성이 쩔어서..인테리어의 영감(?)을 받고갈 수 있었다.

요즘 신혼집 인테리어 때문에 고민이 많은데 그럴때 예쁜 카페 참고하면 아주 좋음욬ㅋㅋㅋ

계산대 옆쪽으로는 트레이와 바구니에 다양한 빵 종류들을 디피해 놓으셨는데..군침 좌르륵..

스콘부터 타르트, 그리고 가장 유명한 바게트류까지 케이크 류는 없지만 디저트겸 브런치겸 즐길 수 있는 빵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참고로 샌드위치와 수프도 판매중이라 브런치로 오시는것 완전 강추!

어쩜...빵코너도 이렇게 감성적이쥬..?

 

메뉴

커피, 음료와 샌드위치&수프 메뉴는 카운터에서 주문이 가능한데 여름철에는 빙수도 시즌메뉴로 판매중이라고 했다.

수프는 오늘의 수프로 메뉴가 계속 바뀌는데 지난번에 왔을땐 토마토베이스의 수프였고 작은 소프트바게트 2조각이 함께 나와서 샌드위치나 바게트류와 같이 시키면 든든하게 식사겸 먹을 수 있었다.

커피는 총 3가지 원두 중 선택이 가능한데 디카페인도 있어서 GOOD

디카페인 많이드셔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원두 맛있는곳이 정-말 드문데...뵈르 디카페인은 구수하니 향도좋고 맛있는편이라서 만족스러운 편이다.

샌드위치류는 잠봉뵈르 위주인데 당근라페가 들어간 버전도 있고 무화과잼이 들어간것까지 총 3가지 종류가 있었다.

아직 잠봉뵈르는 먹어본적이 없는데..담번에 오면 꼭 먹어봐야겠움!!

 

 

아이스아메리카노 4.5
아이스아메리카노(디카페인) 5.5
얼그레이 로드 버가머트 6.0

 

무화과호두 크림치즈 바게트 5.8
에그 커스타드 컵스콘 6.3

이날 리옹에서 밥을 든든히 먹고왔기 때문에 빵은 간단히 맛볼것만 시키고 다 먹고 추가로 포장해서 가기로 결정..!

이번엔 무화과와 호두 그리고 크림치즈가 들어간 바게트와 에그타르트 같지만 알고보면 스콘이였던 에그 커스타드 컵스콘도 선택!

디카페인 아아는 아까 말했듯이 적당히 고소하고 향도 은은하니 디카페인치고 정말 맛있었던 커피!

뵈르가면 무조건 디카페이만 먹을 예정이다 ㅋㅋㅋ

달걀향 보다는 커스타드 향이 진하게 났던 컵스콘은 필링이 많은편이라 스콘임에도 퍽퍽함 없이 쿠키지에 올라간 에그커스타드 필링이랑 조합이 꽤 좋았다.

예상대로 당연히 맛있긴 했지만...바게트류에 비하면 평범한 편에 속함!

바게트도 먹고 추가로 먹어볼 만한 메뉴로는 추천하지만 바게트 안먹고 요것만 먹는건 비추!!!

무화과와 호두 그리고 크림치즈의 조화가 좋았던 요 바게트도 추천하고 싶은 메뉴!

디저트류가 땡기신다면 요 무화과 호두 크림치즈바게트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결론은...뵈르는 바게트 종류는 다 존맛이라는거~

포장은 어니언바게트와 페퍼로니 모짜렐라 치즈 바게트 두가지를 선택했다.

포장안에 맛있게 먹는법도 설명되어 있었는데 바게트는 180도 오븐에 2분 또는 전자레인지에 15초정도 돌려먹으면 맛있다고 쓰여져 있었움...!

어니언바게트 5.5

나는 오븐이 없고 에프만 있기 때문에 에프 180도로 약 5분을 데워준 후 먹었더니 완죤 존맛..!

바게트의 질감이 되살아나면서 겉은바삭 속은 쫄깃 부드러운것이 가게에서 먹는것이랑 거의 흡사했다.

어니언바게트는 양파가 들어가있어서 달달한 양파향이 솔솔나는 야채빵 스타일이였는데 호불호 없이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았으나 개인적으로는 토마토나 무화과가 더 맛있었다.

 

페퍼로니 모짜렐라 치즈바게트 6.0

두번재로 포장한 페퍼로니가 올라간 요 녀석 역시 에프에 똑같이 구워봤는데 토핑으로 올라간 페퍼로니가 살짝 딱딱해 지는 경향이 있었지만...바게트자체는 역시나 맛도리!

페퍼로니와 치즈가 낭낭히 올라가서 그런지 화덕피자를 먹는것 같기도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페퍼리노 자체를 선호하지는 않아서 완벽히 내취향의 빵은 아니였다. 다음에는 콘마요를 꼭 도전해 봐야겠움...

아무튼 이번 방문도 성공적이였던 동탄 바게트맛집 '뵈르'

바게트를 사랑하시는 바친놈들에게 왕추천하는 곳이니 꼭! 방문해보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