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손이의 투자일기
손이의 하루/맛집 · 카페

부천 춘의맛집 # 뜨끈한 수육국밥이 맛있었던 원미종합시장 근처 국밥집 : 김장하는날 부천원미점

by 손이 2024. 10. 24.
반응형

 

부천 춘의 맛집
김장하는날 부천원미점

영업시간 ▷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휴무일 ▷ 없음
전화번호 ▷ 0507-1390-2749

 

안녕하세요 여러분!

손이입니다

 

오늘은 부천 원미시장 근처  국밥맛집 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평소에 저는 원미시장에 자주 들르는 편인데요! 이유는 맛있는 먹거리와 채소/과일 사기가 정말 좋기 때문이에요. 그럼 쇼핑(?)겸 원미시장에 들렀더가 가기 좋은 국밥맛집 '김장하는날 부천원미점' 내돈내먹 솔직리뷰 히작해볼게요!

 

 

위치는 부천 원미종합시장에서 도보 약 3분거리 입니다.

춘의역에서 걸어오기에는 다소 거리가 있어서 지하철 접근성은 조금 아쉽지만 바로 근처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버스타고 오기는 괜찮은 편입니다.

 

 

지금은 날이 선선해져서 땡기는 메뉴는 아니지만 방문당시 여름신메뉴도 출시해서 판매중이셨는데요!

가격이 너무 혜자스럽더라구욤,,,

 

 

내부는 딱 깔끔한 국밥집 느낌이였습니다.

8시가 넘어가는 시간이였는데 국밥에 소주한잔씩 하고 계신 손님이 많더라구요. 저녁 식사를 하기엔 늦은시간이라 손님이 별로 없겠구나 했는데 식사를 하는 중에도 계속 손님 들어오시는것이,,요기 이 근방에서는 술한잔 하기 좋은 국밥 맛집으로 소문이 난 듯 했습니다.

 

 

메뉴입니다.

대표메뉴는 수육국밥인것 같았는데 얼큰버전도 있고 사이즈는 특 사이즈도 있더라구욤. 정식의 경우는 수육이 별도로 더 나오기 때문에 고기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정식버전 추천드려요!

수육국밥 말고도 곰탕, 설렁탕, 뼈해장국 메뉴도 있었는데 주변에서 의외로 얼큰 소뼈해장국을 많이 드시더라구욤?

뭔가 단골들에게 인기있는 숨은 메뉴인듯 했습니다. 첫 방문이라 수육국밥을 먹었지만 다음에 재방문하게 되면 그땐 뼈해장국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한켠에는 셀프바도 있습니다.

국밥도둑놈들 모임이였구요...빠질 수 없는 생양파와 고추가 있었습니다. 수육이 나오다보니 상추쌈도 있고 김장하는날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김치소 스타일의 무생채와 깍두기도 준비되어 있었네요.

 

 

기본찬을 내어주셨습니다.

셀프바에서는 모자란거걸 더 가져다 먹으면 되는데용,,, 확실히 김치가 맛있더라구요?

새콤한 깍두기와 매콤쓰한 무생채가 수육이랑 찐으로 잘어울렸어요!!! 김치 맛있는곳이 국밥도 맛있다는것이 학계의 정설ㅡㅡㅋ

 

 

나름 알찬 구성의 반찬이라 좋았습니다.

 

수육국밥 정식 11.0
냉면+수육세트 10.0

 

세트에 포함된 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국밥정식과 냉면+수육 세트를 시켰는데 위에 보이는 사진이 요  2인분에 대한 수육입니다.

한 그릇에 합쳐서 주셨더라구욤! 아무래도 세트메뉴이다 보니 양은 다소 아쉬운 편이였지만 맛보기 개념으로 먹기에는 적당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수육을 좋아하신다면 별도로 수육만 추가 주문을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수육은 바로 상추에 싸서 먹어주었는데요!

퍽퍽함이나 잡내가 없어서 좋았고 마치 집에서 엄마가 삶아주신 수육같은 맛이라 집밥을 먹는것 같아 좋았습니다. 집밥이 먹고싶은데 귀찮을때 여기서 혼밥으로 요 정식시켜서 먹으면 딱이겠더라구욤?ㅎㅎ

 

 

이어서 메인메뉴인 수육국밥이 나왔습니다.

뽀오얀 국물인데 특이하게 부추와 숙주나물이 들어있는 국밥이였습니다.

 

 

깔끔한 설렁탕 느낌도 나면서 아삭한 숙주가 씹혀서 특색있는 맛이였는데요.

수육자체는 조금 적게 들어있어서 내용물이 푸짐한 스타일의 국밥은 아니였답니다. 그치만 깔끔한 스타일의 고기국밥을 좋아하신다면 입맛에 잘 맞을만한 메뉴였습니다.

 

 

요렇게 고기에 수육 잔뜩올려 한입 먹어쥬면 든든 그잡채!!!!

만약에 국밥안에 고기 가득들어간 버젼을 좋아하신다면 요건 특으로 주문해보세요~

 

 

제 메뉴인 냉면이 나오기 전까지 전 열심히 수육을 먹어주었구욤~

 

 

이어서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물냉면도 나왔어요!!!

살얼음 동동 떠있는 시원한 물냉면,,,,양념장도 들어있어서 약간 반비냉 같기도하고 분식집 스타일의 전형적인 물냉면 느낌이였답니다.

 

 

맛은 내가아는 바로 그맛..!

조금은 평범하다 느낄 수 있는 맛이지만..가끔 이런 냉면이 땡길때가 또 있거든욧..?ㅎㅎㅎ 여름메뉴다보니 지금은 없겠지만 내년이 돌아온다면 가끔 먹을만한 세트구성이였습니다.

 

 

요렇게 수육을 싸먹는것도 조합 꽤괜!!

 


 

이렇게 오늘은 부천 춘의 / 원미종합시장 근처 국밥맛집 '김장하는날 부천원미점' 리뷰를 해 보았는데요.

멀리서 찾아올 맛집은 아니였지만 근방에서는 단골손님이 꽤 있는듯한 정겨운 국밥 맛집이라 저는 원미시장에 왔을 때 종종 오면 좋겠더라구요.

근처에서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하고싶으셨다면 방문해 보시길!!

 

댓글